Question 교환&반품 방법을 알고 싶어요.
Answer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070-4280-3991)로 직접 반품 신청을 부탁 드립니다.

지정 택배사를 통하여 제품 회수가 진행 되오니 택배 기사님이 오시면 반품&교환 상품을 전달하여 주시면 됩니다.

회수 확인 절차를 거쳐 새 제품으로 교환 또는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 처리 됩니다.

Question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Answer반품이나 교환은 포장상태 불량이나 기타 이물 발견 등 명확한 제조사 과실로 인한 문제일 시 가능합니다.

수령 하신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070-4280-3991)를 통해 반품이나 교환 요청에 대한 상세 내용을 접수 부탁 드립니다.

자사 제품은 의약품이 아닌 건강식품이므로 개인적인 효과 불만족에 대하여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함을 안내 드립니다.

Question 결제방법에는 어떤종류가 있나요.
Answer결제방법에는 무통장 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카드결제, 휴대폰결제, 에스크로결제가 있으며 모든 결제 방법은 적립금과 함께 결제 가능합니다.

1. 무통장 입금 : 무통장입금시 주문서 작성후 안내되는 해당계좌번호로 물품구매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은행방문 (CD및 ATM기기포함), 폰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 뱅킹을 통하여 입금하는 방법입니다.

단,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5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2.실시간 계좌이체 – 설치를 묻는 보안프로그램에 동의하여 프로그램 설치후 실시간으로 계좌이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이나 은행사이트등의 방문없이 통장잔고가 있는경우 바로 이체됩니다.(해당 은행에 신청해야하면 공인인증서 필요)

3. 카드결제 : 카드결제 프로그램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됩니다.
무이자 할부행사는 따로 EVENT 페이지나 NOTICE 공지를 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4. 휴대폰결제 : 주민번호와 휴대폰번호를 이용하여 승인된 인증번호로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이용요금은 추후 휴대폰요금 청구서에 합산됩니다.

5. 에스크로(실시간계좌이체)결제 : 무통장입금처럼 주문결제가 이루어지지만 실제 구매대금은 제 3자(에스크로PG사)에게 맡긴 뒤 물품 배송을 확인하고 판매자에게 지불하는 제도로써, 소비자보호를 위한 구매안전결제 수단입니다.